상대에게 내감정이 상처받아도 특별하게 내색을
못하는 나는 카톡에서도 이렇게 보내면 어떻게 생각 할까 싶어 부드리운 물결표시를 많이 한다
하트도 많이 쓰는것도 그이유중 하나인듯하다
내감정을 표현하는데 익숙하지 못한 내성격을 바꾸고 싶다
0
0
댓글0
상대에게 내감정이 상처받아도 특별하게 내색을
못하는 나는 카톡에서도 이렇게 보내면 어떻게 생각 할까 싶어 부드리운 물결표시를 많이 한다
하트도 많이 쓰는것도 그이유중 하나인듯하다
내감정을 표현하는데 익숙하지 못한 내성격을 바꾸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