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스크랩

NEW 📢트로스트 39회차 등급제! 💸커뮤니티에서 활동하고 캐시 받자💸 [12]

188
1
1

🙋 코치에게 물어봐! 고민 1개만 써도 500에너지 증정 — 제3회 코치에게 물어봐 이벤트 OPEN [9]

3.3만
3
0

💌게시글 1개만 써도 500캐시 증정! 제33회 MBTI 연구소 이벤트 오픈 [16]

3.4만
1
0

투자·돈 때문에 지칠 때 위로가 된 명언/성경 1개만 공유해도 500캐시 증정! 제28회 마음 지킴 명언 이벤트 오픈 [18]

6.8만
1
1

🌿 사랑을 다시 떠올리게 한 명언, 이야기로 남겨주세요 — 명언&성경 댓글 이벤트 5회 [31]

7.1만
4
1

ISTJ인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을 땐 가슴앓이 오지게 한다.

54
0
0

ESTJ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95
0
0

ISFP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을 때 반응

277
0
0

[ISTJ][사랑스럽고 배려해주고 싶다]

82
0
0

[ENFP]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부끄럼 쟁이가 되버린다.👉👈

1.7천
0
0

INFJ는 좋아하는 사람에게 천천히 스며들고 싶어요

128
0
0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을 때 티내지 않고 수줍어하는 반응 ISFJ [1]

54
0
0

(ENFP)ㅡ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을때의 행동

99
0
0

좋아하는 사람에게 반응을 숨길수없는 isfp [1]

36
0
0

isfj-그사람 주변을 맴돌며 챙겨줍니다 [2]

74
1
0

INTP인데 진짜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끙끙 앓아요.

183
0
0

ENFJ 좋아하는사람이 생겼을때 반응 챙겨주기 바빠요

116
0
0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을때 ENTP☺️

136
1
0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ESTJ는...

101
0
0

좋아하는 표현을 잘 못하는 ISFJ [2]

68
1
0

칭찬과 편을 들어주며 지켜보는 ISTJ [1]

91
1
0

istj인 저는 직접 고백을 못하고 티만 내요

36
0
0

istj는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직접 고백해요

40
0
0

INFJ인 저는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티를 팍팍 내요

38
0
0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을때 ISFJ [1]

65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