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3
가끔씩 잠을 자다가 깨어나는데, 뭔가 내가 내 몸에서 빠져나간 것 같고 다시 돌아오지 못할 것 같은 느낌에 소리를 지르게 돼요.
조금 지나야 겨우 안정을 찾는데, 몇 일 전부터는 그 느낌이 낮에도 이어지는 것 같아요.
지금 여기가 현실인지 아닌지 모르겠는 느낌, 다른 세상에 와 있는 것 같은 느낌이 계속돼서 매우 힘들어요.
이런 증상이 조현병인 건지, 아니면 다른 원인이 있는 건지 모르겠어요.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 계시면 도움 부탁드려요.
2
0
댓글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