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될거야^
끝을 맺기를
처음과 같이 하면 실패가 없다.
노자
저에게 동기부여는 작심삼일 같아요ㅋㅋ
오늘의 동기부여로 오늘 하루 열심히 살더라도
내일 흐느적거리며 무기력에 빠질 수도 있거든요.
그때는 누구보다 냉소주의자가 되어
어차피 안 된다 라는 생각이 머리를 지배해요
어차피 '난 놈(?)'의 말은 들을 게 못돼
그때는 그랬고 지금은 아니고..
사람이 꼭 성공해야 돼?
나는 숨만 쉴래. 암것도 안 할래
등등ㅋㅋ
그래서 저는 지속과 꾸준함이야말로
동기부여의 핵심 같아요
그리고 그런 면에서
처음과 끝을 생각하라는 노자의 말씀이
깨달음이 많이 되더라고요
끝맺음을
파릇파릇하고 희망찬 생각으로 가득찼던 그 처음처럼!!
그 마음가짐으로 하면 실패가 없다잖아요
삐까번쩍한 성공은 못해도
처음에 내가 생각했던 그 계획에는
실패없이 도달할 수 있다!! 😆
그 마음을 새기고자
기억도 기록도 열심히 하고 있어요
처음에 내 마음이 어땠는지 잘 기억하고 있다가
기억이 망각의 저 너머로 가버릴 때
다시 구명보트 타고 돌아올 수 있도록
기록도 열심히 하는 거죠.
늘 초심같은 마음으로 파이팅해요!
파이팅!
0
0
댓글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