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TJ-S유형 스트레스받을때 얼굴이 빨개져요

ISTJ-S유형 스트레스받을때 얼굴이 빨개져요

저의 성향은 ISTJ-S 나왔는데요 정말딱 맞는 결과인것 같아요 저는 스트레스받으면 얼굴에 정말로 모든것이 나타나거든요 특히 어렸을때는 얼굴만 빨개졌었는데 요즘은 귀까지 빨개져서 모든걸 사람들한테 들키게 되죠 스트레스 해결방안은 당연히 혼자만의 화를 삭힐 시간입니다. 혼자있으면 평온해져서 스트레스가 확 가라앉진 않지만 그래도 사그라들더라구요 다른분들도 어떻게 푸는지 궁금하네요

2
0
hub-link

지금 스트레스를 주제로 6.8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천혜향
    혼자 스스로 자가 충전
    이런방식을 주로 선택하시나봅니다
    저 또한 비슷하구요
  •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저는 혼자 생각을 정리하며 풀어가요
    굿데이 보내세요
    좋은 글 잘 보고 가요
  • 프로필 이미지
    기춘이
    순간적으로 열을 받아서 그런가봐요
    체온이 오르는거 느껴 지잖아요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혼자 조용히 시간을 보내는 화를 삭히는 유형이군요 얼굴이 붉어질수 있지요 잘 보고 갑니다 
  •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
    혈압이 오르고 벌겋게 달아오를 수 있겠어요
    저도 그런 편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