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혜향
저의 성향은 ISTJ-S 나왔는데요 정말딱 맞는 결과인것 같아요 저는 스트레스받으면 얼굴에 정말로 모든것이 나타나거든요 특히 어렸을때는 얼굴만 빨개졌었는데 요즘은 귀까지 빨개져서 모든걸 사람들한테 들키게 되죠 스트레스 해결방안은 당연히 혼자만의 화를 삭힐 시간입니다. 혼자있으면 평온해져서 스트레스가 확 가라앉진 않지만 그래도 사그라들더라구요 다른분들도 어떻게 푸는지 궁금하네요
2
0
댓글5
저의 성향은 ISTJ-S 나왔는데요 정말딱 맞는 결과인것 같아요 저는 스트레스받으면 얼굴에 정말로 모든것이 나타나거든요 특히 어렸을때는 얼굴만 빨개졌었는데 요즘은 귀까지 빨개져서 모든걸 사람들한테 들키게 되죠 스트레스 해결방안은 당연히 혼자만의 화를 삭힐 시간입니다. 혼자있으면 평온해져서 스트레스가 확 가라앉진 않지만 그래도 사그라들더라구요 다른분들도 어떻게 푸는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