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TI 별 무인도에 떨어졌을때

MBTI 별 무인도에 떨어졌을때

 

 

개인적으로 무인도에 혼자 떨어지고 싶지 않지만,

ENTJ:  역할분베하고 불피우기 시작함 ㅋㅋㅋ

 

역할분배 필수!!!

친구들하고 여행할때도

계획까고, 준비물까지 배정

전날까지 체크체크 ㅎㅎㅎ 

 

5
0
hub-link

지금 MBTI를 주제로 9.8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9
  •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여기 비추뭐죠 ㅋ
    역할분배 필수인가요? ㅋㅋ
    ENTP : 불을 잘 못피는 ENFJ에 ㅂ.ㅅ 그렇게 하는거 아닌데 하면서 맞는다네요 ㅋ
    ㅎㅎㅎ ㅎㅎㅎ
    프로필 이미지
    good luck
    작성자
    ㅎㅎㅎ 저 불잘피워요 
    저희 농사짓는 밭에 가면 가마솥 있거든요
    아주 불잘피우죠
    고구마 캘때는 거기서 구워 먹기도 했거든요
    무인도 좀 무서워서 그렇지 
    남편하고 간다면 잘 갔다올수 있어요 ㅎ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근데 무인도가 왜 무서워요??아무것도 없어서 무서운건가??
    무인도 한번 가보고싶네요 
    거기 가면 날씬한 몸매 돼서 나올수있겠죠 ㅋㅋ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good luck
    작성자
    그쵸 향기님한테 무인도 왠지 
    단식원 아닌가요 ㅋㅋㅋㅋ
    전 혼자하는것은 다 싫어요 
    무섭고 ㅎㅎ 그리고 깜깜한거 젤 싫고 ㅎ
    향기님은 안그러니까. 무인도 왠지 살빼서 올거 같아요
    다녀오세요 . ㅋㅋ 바다 좋아하시잖아요  ㅋㅋ
    캡처.PNG_resize
  • 프로필 이미지
    유리
    살면서 참 수도없이 우는데 거의 뭐 맨날 울다시피 하는데 무인도 떨어져도 우는군요.  이번생은 울다 갈듯 하네요.  ㅎㅎ
    땅이 꺼져라 울어댄다니 
    무인도가 꺼져서 바다에서 퐁당퐁당  헤엄이나 쳐볼까봐요. ㅋㅋㅋㅋ 
    물고기 잡아서  불피우는 good luck님 줄까요?  
    프로필 이미지
    good luck
    작성자
    ㅎㅎㅎ 무인도인데 땅이 꺼지라고 울어대면 안되지 않을까요 ㅋ
    그러게요 ㅎㅎ 얼마나 울어야 땅이 꺼질지 ㅋㅋ
    헤엄은 잘 치시는 거죠?  월척 하나 물어오세요 ~
    금방 불 피어 갑니다 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ssul0115
    정말 재미있네요
    맞는거같아요ㅎㅎ
  • 프로필 이미지
    워니
    전 가족에게 편지를 쓰네요..
    지금 생각해보면 딱히 그럴거 같지 않은데..ㅋ
    프로필 이미지
    good luck
    작성자
    가족에게 편지쓰다 
    포기인가봐요 ㅋ
    무인도 윽~~ 생각하기 싫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