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TI별 일요일 방청소 좀 하세요~~

MBTI별  일요일 방청소 좀 하세요~~

 

ENTJ: 내방청소하려다가 대청소가 됨. 가족모두 청소 

 

와 ~ 이거 만드신분 쪽집계 도사인가봐요 ㅋㅋ

저요!

주방청소도 '요기 한군데만 오늘 해야겠다'

그럼 뭐~~~ 그날은 주방 대청소 하는날이죠 ㅋ

그럼면 안쓰던 그릇까지 나오고 이런이런 

 

 

우리 더운날은 왠만하면 건들지 맙시다

하고 싶은거 다하고 어떻게 살아요 ㅋㅋ

 

그쪽만 정리하고 ㅋ

깨끗하게 뒤도 안돌아 보기 과연 가능할까요 ㅋ

0
0
hub-link

지금 MBTI를 주제로 9.8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3
  • 프로필 이미지
    ssul0115
    저랑 같으시네요
    저도 방청소만 하려다가 여기저기 대청소를 하게되요
  • 프로필 이미지
    🩵💙🩵💙
    전 ENFJ인데여 전 쓰레기를 않보이는 곳에 쌓아놔여 ㅋㅋㅋ
    담요로 숨기거나 어디 서랍에 쑤셔넣는답니다!!
    그러다 한번 싹 방 전체를 치워요ㅋㅋ 
    
  • 프로필 이미지
    유리
    여기 또 제가 있네요. 저는 이번생은 INFP 로 사는 걸로 해야 겠어요. 의심을 할 수가 없네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good luck
    작성자
    ㅎㅎㅎ 곳곳에 유리님이 계시는군요
    책읽기, 편기쓰기로 인해 청소도 못하시는군요
    저도 방을 청소하다  한참을 앉아서 추억놀이 자주 하곤 하죠 ㅋㅋ 
    프로필 이미지
    유리
    저는 집에 저의 편지와 일기와 스크랩과 책들이 저를 데리고 살고 있어요. ㅋ 
    프로필 이미지
    good luck
    작성자
    같이 살고 계시는 군요 ㅋ
    행복이란 틀안에서 추억을 먹고 사시네요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ESFJ: 평소에 큰건 다 치워둬서 수훨하게 청소.
     
    큰걸 치울 것도 없습니다ㅋㅋㅋ 집에 아무 것도 없이 살거든요.
    치우기 귀찮아서 뭐를 들여놓지 않는 것도 있고 대부분의 살림살이들이 다 어딘가에 들어가 있기 떄문에 청소하는 날이라고 별로 특별하게 할 것도 없어요. 주말 청소할 때는 평소보다 창틀닦기 정도만 추가하는 편이지요. 
    프로필 이미지
    good luck
    작성자
    ㅎㅎㅎ 아예 두지를않는군요 
    딱 필요한것만 사용하시나봐요 
    전음식할때도 재료 가득 다 펼쳐두고 해요 
    어딘가요 ㅋ 그냥 다 들어 있어 있는곳은 알고 계신거죠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저는 식재료도 좀 그때그때 먹어치울 수 있는 양 만큼만 갖춰놓고 사는 편이고 생존탬만 갖추고 사는 편이라 뭐 찾고 자시고 할 것 도 없어요ㅋㅋㅋㅋㅋㅋ
    양념도 이것저것 좀 갖춰놓고 살아야 음식 솜씨도 느는데 이래서 음식 솜씨가 늘질 않나봐요
  • 프로필 이미지
    저는 인티제인데 전혀 아니네요;;;
    날잡고 한번에 완전 뒤집어엎든가 아니면 아예 안해요
    요즘은 아예 안해서 쓰레기통이네요
    딱 제가 맨살로 만지거나 밟거나 하는 부분만 세균없이 닦고 이외의 장소는 엉망진창 안보이는척
    프로필 이미지
    good luck
    작성자
    쓰레기통이요 ?  더워서 그러신가요?
    요즘 청소 저도 아주 깔끔은아니어도 하루에 한번에 하네요 ㅎㅎ
    청소시간도 너무 덥죠 
    언제 날잡으시나요? 
    프로필 이미지
    날은 1년에 두번 이불 계절 바뀔때쯤 같네요 ㅋㅋㅋ
    제 동선만 깨끗합니다 ㅋ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good luck
    작성자
    ㅋㅋㅋ 청소가 되어 있는곳은 
    동선위주로 하시나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