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첫인상은 조용하고 냉철하게 보여서 처음에는 편하거 대하기 힘들다고 합니다
주위 사람들은 틈이 안보여서 부담스럽고 불편하게 느껴질때도 있다고 하더군요
하지만 조금 친해지면 정도 많고 배려도 많이하고 착하고 선한 사람이라고 합니다
0
0
댓글0
저의 첫인상은 조용하고 냉철하게 보여서 처음에는 편하거 대하기 힘들다고 합니다
주위 사람들은 틈이 안보여서 부담스럽고 불편하게 느껴질때도 있다고 하더군요
하지만 조금 친해지면 정도 많고 배려도 많이하고 착하고 선한 사람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