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평소 톡도 자주하지 않는 istj입니다.
문자는 하는데 필요한 정도로 간단한 문장이나 간겷할게 보내는게 대부분이죠. 이모티콘을 쓰는 경우는 가족 그것도 남편이나 형제보단 딸아이들과 할때인데요. 문자할때 자판에 있는 스마일콘에서 찾아 답할 정도는 합니다.
0
0
댓글0
저는 평소 톡도 자주하지 않는 istj입니다.
문자는 하는데 필요한 정도로 간단한 문장이나 간겷할게 보내는게 대부분이죠. 이모티콘을 쓰는 경우는 가족 그것도 남편이나 형제보단 딸아이들과 할때인데요. 문자할때 자판에 있는 스마일콘에서 찾아 답할 정도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