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2
하루하루 사는게너무불안하고 힘들어요. 어느때는 이렇게사느니 죽는게
낳다는 생각이들어요.
누워있으면 더욱 불안함을느껴요.
병원약을 먹어도 드지도않고
그래서 공원을 열심히 다니고있어요
이렇게 심할때는 마냥울고 싶어서
한없이울때도 많습니다.
어떻게 하면 불안증이사라질까요.
의탁하고 싶습니다.
0
0
댓글2
하루하루 사는게너무불안하고 힘들어요. 어느때는 이렇게사느니 죽는게
낳다는 생각이들어요.
누워있으면 더욱 불안함을느껴요.
병원약을 먹어도 드지도않고
그래서 공원을 열심히 다니고있어요
이렇게 심할때는 마냥울고 싶어서
한없이울때도 많습니다.
어떻게 하면 불안증이사라질까요.
의탁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