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명언 3가지 공유해요

  1. 시간은 우리가 가장 원하는 것이지만, 우리가 가장 낭비하는 것이기도 하다 -윌리엄 펜-
  2. 시간은 돈이자 -밴저민 프랭클린-
  3. 지금 이순간을 살아라 어제는 지나갔고 내일은 알 수 없기 때문이다 - 마더 테레사-

 

시간과 관련된 명언은 다 공감이 되더라구요

항상 시간은 나도 모르게 흘러가서 낭비되기도 하고

그 시간이 돈이기도 하면서 알 수 없기에 더 소중한 거 같아요

돈의 소중함은 알아도 시간의 소중함을 꺠닫긴 쉽지 않은 거 같은데

매일을 하루하루 소중하게 생각하며 살아야겠어요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바로걷기
    시간은 매일매일 소중하지요 공감해요 ㅎ좋은글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이나연
    작성자
    매일을 소중하게 보내야죠
    오늘도 화이팅
  • 프로필 이미지
    현주
    어제는 지났으니 과거에 매달릴 필요없고 아직오지 않은 시간은 올지 안올지 모르는것이고
    오늘 지금 이순간순간에 충실하고 멋지게 행복하게  잘살아가야겠지요
    프로필 이미지
    이나연
    작성자
    그쵸 오늘을 살아야죠
    현재와 미래에 집중하려구요
  • 프로필 이미지
    쩡이
    지금 이 순간을 살아야 하는데 자꾸 과거에 얽매여 있는거 같아 힘드네요
    프로필 이미지
    이나연
    작성자
    그건 그러네여 ㅠㅠ
    공감이 되네요 
  • 프로필 이미지
    호떡
      소중한 시간이지요
     하루하루 뜻깊게 알차게 보내줘야 겟어요 
    프로필 이미지
    이나연
    작성자
    소중한 시간이네여
    알차게 보내봐야죠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지금 이순간을 살아라 어제는 지나갔고 내일은 알 수 없기 때문이다 공감하네요. 지금 이 순간 최선을 다하면 다음 순간에 최고의 자리에 오를 수 있다는 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이나연
    작성자
    그쵸 최선을 다해야죠
    그래야 후회도 없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