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주님 반갑습니다 ^^
제목만 봐도 참 좋네요!ㅎ
하늘을 가끔씩 보면,
어떤 유명한 화가가 하늘을 색칠한다고 해도
저렇게 이쁘게 만들지는 못할거야 하는
생각이 들곤 하더라구요 ~ㅎㅎ
고개 뒤로 젖혀 하늘 보며,
멍때리면 기분 정말 좋아져요~ㅎㅎ
파랑하늘과 일체되는 느낌이랄까요 ^^
현주
작성자
가끔씩 하늘을 올려다보면 마음이 편안해지더군요 맑은 날은 맑은대로 흐린날은 흐린대로 수시로 변하는 하늘이 마치 사람 마음 같아서 오히려 더 편하고 의지가 되고 위안이 되더라구요. 오늘도 잠시 하늘 보며 하루의 피로를 풀어 놓으시기를^^
애플
공짜 힐링존 낼 많이 봐야 겠어요
좋은 밤 보내세요 ~
이동우
바쁜 현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아주 좋은 명언이 될 것 겉아요.
현주
작성자
요즘 날씨도 좋고 하늘도 넘넘 예쁘지요
잠깐의 여유로 삶을 더 활기차게 보내시기를!
코트로마니치
저도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시간을 활용하는것도 배워야겠네요
현주
작성자
그저 달리기만하면 지치니 가끔은 나를 위해
잠깐의 여유는 선물하며 삽시다 ^^
호떡
공짜예요~ 공짜~!!
가을하늘이 제일 이쁘다고 하지요
높고 맑고 구름마저 두둥실 이쁘다보니
하루 여러번 올려다 보게 되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