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날 저런날

이런날 저런날

 

살다보면 이런 날도 있고 저런 날도 있고

이런 일 저런 일 겪어가며

세상 앞에 삶 앞에 더 단단해지고 더 당당해지는거지

1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현주님 반갑습니다 ^^
    살다보면 이런저런 일 겪으며,
    세상과 삶 앞에 더 단단해지고 당당해지는거라는 말씀이 마음으로 와 닿네요! ㅎ
    님덕분에 오늘도 좋은 글과 생각을 감상하며,
    마음의 자양분을 쌓아갑니다,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현주
    작성자
    살면서 부닥치는 일들도 다 살아있기에 가능한 것이고 그래서 또 이겨낼수 있는것이라 생각하면 마음에 여유도 생기더라구요
    힘차게 용기내어 가보자구요 홧팅!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살다보면 이런일 저런일이 많죠.. 그래도 나이드니 그런일들도 많이 줄어드네요..ㅎ
    프로필 이미지
    현주
    작성자
    맞아요 애써 일을 찾고 만들지 않게 되고 일을 대하는 마음도 조금 누그러지니 나이드는것도 좋은점이 있지요
  • 프로필 이미지
    호떡
     살다보면 이런 저런 날들이 있기 마련이지요
     그러면서 단단해지고 성장하는게 아니겠어요
     어제보다 오늘이 더 낮은 시간이길~^^
    프로필 이미지
    현주
    작성자
    네. 어제보다 나은 오늘 오늘보다 더 행복한  나로 넉넉한 마음으로 걸어갑시다.
  • 프로필 이미지
    긍정맘 인희
    맞아요.. 살다보면 좋을날도 있고..슬픈날도 있고 우울한날도 있고 그러지요. 
    오늘은 안좋은 소식이 있어서 슬픈날이지만요.. 이런날도 있고 저런날도 있고 하는 법이지요. ^^ 
    프로필 이미지
    현주
    작성자
    슬픈일도 잘 지나가고 곧 좋은 일이 찾아들길 기원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살다 보면 맞아요. 이런저런 다양한 일들이 많이 일어나더라고요. 그때 그때마다 조금씩 제 마음이 단단해지는 것을 느낍니다. 비온뒤 당이 굳듯 ...
    프로필 이미지
    현주
    작성자
    그렇게 조금씩 단단해지면서 인생이란 길을 잘 헤치고 멋지게 걸어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