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B
비우면 채워지고 버리면 얹어진다
법정스님
욕심이 화근이죠 그래서 어떻게든 악착같이 모았습니다 안쓰고 계속 모으기만 했습니다
그런데 어느날 갑자기 정책이 바뀌어버려서 가지고 있는 것이 저에게는 소용없어져 버렸네요
매일은 힘들께 모았는데 내일을 위해 오늘을 희생하며 힘들게 모았는데 아끼다 똥 되어 버렸어요
비워서 채워야 했는데 안비우니 넘쳐서 흘려버린결과가 되버렸습니다
그래서 이젠 안그럴려구요
스님의 말씀은 저럴것이 없어요 마음에ㅠ세겨둡니다
0
0
댓글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