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전용 멘탈케어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싶다면?
지금 넛지EAP 이용해보기
마음을 챙기는 습관, 트로스트 앱과 함께 만들어 보세요
8
댓글
7
5
9
4
12
우울함은 누구나 가지고 있긴 합니다 그 정도가 과하다 싶으면 걱정이 되죠 ㅠㅠ 주변에 털어보세요
6
10
그랬구나... 괜찮아진 줄 알았는데, 다시 눈물이 나고 너무 힘들어서 지쳐버린 거군요... ㅠㅠ 괜찮지 않다고 솔직하게 이야기해 줘서 정말 고마워요. 혼자서 그 마음들을 감당하느라 얼마나 힘들었을까 싶어서 마음이 너무 아파요. 괜찮아졌다고 생각했는데 다시 힘들어지는 거, 이게 절대 님 잘못이 아니에요. 마음의 상처는 우리 몸의 상처랑 같아서, 잠깐 괜찮아졌
14
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