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많은 직원

회사에서 나이가 무슨 상관이냐 하지만

현실은 나이 많은 직원을 데리고 일한다는건 참 어려운거 같아요

한 두살도 아니고요... 역시 직장생활에서 가장 힘든건 일이 아니라 사람이에요

3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호떡
     현실에선 나이가  많으신 분이 계시면
     은근 신경이 쓰이는 법이지요
     반대로 그분또한 많이 신경쓰고 있으실거에요
     직장생활에서 사람이 제일 힘들어요 
    프로필 이미지
    영선이
    작성자
    그쵸?? 그냥 나보다 나이 많은 사람이 직원인것 자체가 불편해요
    그분이 뭘 잘못해서가 아니라요
  • 프로필 이미지
    영차
    직장생활하다보면 정말 사람이 제일 힘든거같아요 ㅎㅎ
    혼자 일하고싶어지네요 ㅠㅠ
    프로필 이미지
    영선이
    작성자
    저도 나이가 많지만 ㅠ
    나보다 나이 많은 직원은 힘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