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야 물 한잔 수분 보충

물 잘 챙겨마셔야 하는데 너무 너무 어려워요

이제야 물 한잔 수분 보충합니다

퇴근 전에 꼭 한잔 더 하려고 마음 먹었어요

3
0
댓글14
  • 프로필 이미지
    ppoo
    물챙기기 정말 힘드네요
    수분보충 잘하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
    작성자
    그쵸?? 여름에도 잘 안마시니 원 ㅠ
    좋은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호떡
     물은 자주 마셔주면 좋은데 쉽지 않지요
     옆에 물을 떠놓고 조금씩 목마르지 않아도 그냥
      마셔주세요 ^^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
    작성자
    커피는 마시는데 물은 ㅠ
    쉽지 않아요
  • 프로필 이미지
    이나연
    수분 보충 중요해요
    챙겨 마셔봅니당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
    작성자
    수분 보충 잘 하시길요
    좋은 날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헤븐
    수분보충 자주 해주면 좋은데
    저도 하루에 마시는 물이 얼마 안 되는거 같네요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
    작성자
    저도요 좀 신경써야겠어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신혜림
    물 자주 마셔야 하는데ㅠㅠㅠ
    쉽지 않네요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
    작성자
    저도 너무 어려워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영차
    수분 보충 저도 해야겠어요
    목이 마르고 건조한 느낌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
    작성자
    날씨가 건조하면 더욱
    목도 건조해져요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수분보충 잘하셨어요 
    수시로 해주세요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
    작성자
    수시로 해야하는데 잘 안돼요
    어렵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