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스민 차

점심 식사하고 자스민 차 한잔 우려서 마셨어요

점심에 먹은 비빔밥에 계란 비린내가 싸악 가시네요

자스민 차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ppoo
    식후 자스민차 좋네요 
    차한잔의 여유네요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작성자
    식후에는 차가 좋아요
    편안한 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호떡
     점심 식사후 따뜻하고 은은한 향기가 좋은
     동백꽃차로 드셔주셧네요~^^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작성자
    동백꽃 차요. ㅎㅎ 자스민차인데요
    차 한잔 하는 힐링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이나연
    자스민차 좋죠
    향도 괜찮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작성자
    향으로 최고지요. 중국요리 먹고 나서 마시면 제일 좋아요
  • 신혜림
    자스민 차 좋지요
    맛나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작성자
    자스민차 한잔의 향으로 힐링했어요
    좋은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