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1000원 음료

세븐일레븐 1000원 상품권이 있었는데

마침 1000원짜리 음료가 있떠라구요

피크닉 같은 사과 음료요 1000원인데 1+1 이득본 느낌

상품권으로 샀으니 공짜 늒미 

3
0
댓글9
  • 프로필 이미지
    워니
    1+1인데 1000원 상품권까지 쓰니
    완전 이득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ppoo
    원플원 너무 좋아요 
    알뜰하게 잘구입하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
    작성자
    그쵸? 완전 득템
    좋은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호떡
     피크닉음료~ 시원달고 맛잇어요 
      원플원으로 득템해주셧는데요
     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
    작성자
    사과농장이었나 이름은 그랬어요 ㅎ
    피크닉 느낌 
  • 프로필 이미지
    헤븐
    상품권으로 원뿔원으로 사면 완전 득템이죠
    맛나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
    작성자
    공짜로 음료 2개
    기분 좋았어요 ㅎ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1+1 1000원 음료면 완전 득템했어요.
    맛있게 마시고 즐거운 시간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
    작성자
    그쵸?? 완전 득템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