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길에 만난 꽃 잔디

점심 식사후 산책길에 만난 꽃 잔디

 

산책길에 만난 꽃 잔디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슈울
    꽃이 너무 예쁘네요
    봄이 왔다는 게 슬슬 실감되네요
    회화나무
    작성자
    화사한 꽃잔디 너무 아름답고 예쁘죠 봄철에는 꽃들이 많이 피어서 마음을 즐겁게 해줍니다. 운동할 때도 기뻐요
  • 프로필 이미지
    호떡
    진한보라빛에 꽃들이 가득모여 
    꽃밭인데요
     산책할때 이쁜꽃들이 많아 
    산책시간이 즐거운것 같아요
    회화나무
    작성자
    요즘에는 꽃들이 만만해지니 운동을 하여도 
    기분이 좋답니다. 아름다운 꽃을 보니 마음이 설레입니다. 주말에는 벚꽃 구경 가야 할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빠이팅
    보랏빛이 넘 예쁘네요
    산책하다가 예쁜 꽃을 만나면
    저도 꼭 사진을 찍어요 ㅎㅎ
    회화나무
    작성자
    꽃 잔디도 마음껏 기지개를 피내요
    그러니 정말 아름답네요 오후가 되니 날이 
    흐려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