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날은 중식이죠

이사날은 중식이죠

신문지 깔고 짜장에 탕수육 먹어줘야지요?!

정식으로 차려 먹으면 또 맛 없더라구요 

배고파서 조금 이른 점심합니다

맛점하세요

3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호떡
    맞아요~ 
    이사날은 중식이죠
    바닥에 신문지 깔고 냠냠 😋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
    작성자
    맞아요 신무지 깔고 먹는 중식
    그게 젤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
    이사하셨나요
    중식 간단히 맛도 좋지요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
    작성자
    중식이 젤 좋아요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헤븐
    이사날에 중식 먹어야죠
    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
    작성자
    중식 맛있죠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빠이팅
    이사날에 짜장면 안 먹어주면 서운하죠 ㅎㅎ
    맛점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
    작성자
    신문지 깔고 먹어야 제맛
    오늘도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