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리 한 가득 샤브샤브

미나리 한 가득 샤브샤브가 먹고 싶어서 예약했어요

옺갖 채소 씻고 다듬고 하느니 돈 조금 더 쓰는걸로!!!!

고기도 무제한이니까 왕창 먹을거에요

낼 예약해서 기다릴 하루가 행복이에요

3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호떡
    미나리 한가득 샤브샤브 맛있겠어요
    예약해두셨네요~ 오늘 맛있게 드시겠어요
     즐거운 불금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
    작성자
    어찌나 먹었는지 진짜 배불렀어요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헤븐
    미나리 한가득 샤브샤브 맛있죠
    요즘 샤브샤브 뷔페식으로 잘 나와서 배불리 먹고 오고 좋네요
    오늘 맛나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
    작성자
    진짜 엄청 먹고 왔어요
    감사해요 좋은 날 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