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이 만개 했어요

벚꽃이 만개 했어요

벚꽃이 만개 했어요

벚꽃이 만개 했어요

울 아파트길인데 벚꽃이 너무 이뻐 올려봐요

저녁 먹고 살방살방 산책 나와서

몇장 찍어 봅니다^^

0
0
댓글20
  • 프로필 이미지
    비나~화이팅
    걷고 싶으면 봄이 완전히 온거네요. 만연한 봄에 향기가 느껴집니다
    프로필 이미지
    하늬바람
    작성자
    그럼요
    집밖만 나오면 온통 꽃향기에 취하고
    또 눈이 멀어요^^
  • 프로필 이미지
    김현희
    야밤에 찍은 벚꽃사진 너무 멋스럽네요. 좋은 동네에 사시네요.
    프로필 이미지
    하늬바람
    작성자
    그런것 같아요
    공기가 너무 좋아요
    산좋고 물좋고 라듯이
    전 그냥 이런곳이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수호지킴이
    세상에..
    집밖으로 나오면 이런 벚꽃길이 있다니 
    밤에 보는 벚꽃이 운치 있네요
    크리스탈을 뿌려 놓은 듯 화려하고 멋져요
    프로필 이미지
    하늬바람
    작성자
    그럼요
    너무 화려해서 황홀해요
    그래서 저는 행복하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와라우cashwalker
    벗꽃이 낮에 보면 화사하고 지금 화면의벗꽃은 하얀눈처럼 예쁘네요
    프로필 이미지
    하늬바람
    작성자
    그래요
    낮엔 화사하게 이쁘고
    밤엔 하얀 목화솜 마냥 하얗게 몽실몽실
    환상적이죠^^
  • 프로필 이미지
    숫자
    울동네는 아직 소식이 없네요
    이뻐요
    프로필 이미지
    하늬바람
    작성자
    곧 예쁜 벚꽃이 필 거에요
    좀만 기다려요^^
  • 프로필 이미지
    하얀 눈꽃이 내리네요
    너무 아름다워요
    프로필 이미지
    하늬바람
    작성자
    네 하얀 눈꽃이 내리는 것 같죠
    밤에 봐야 더 아름다운 벚꽃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호떡
     밤에보는 벚꽃도 이쁜것 같아요
     감성적으로~느낌이 다르지요^ㅡ^
     가득 만개해서 더욱 이뻐요
    프로필 이미지
    하늬바람
    작성자
    밤에보면 더 화사하고 환상적이죠
    정말 감성이 절로 묻어나와요^^
  • 프로필 이미지
    헤븐
    밤에 보는 벚꽃도 너무 예쁘네요
    멀리 꽃구경 가지 않아도 되고 좋네요^^
    프로필 이미지
    하늬바람
    작성자
    네 나름 알려진 곳이라 
    굳이 멀리 가지 않아요^^
    
  • 프로필 이미지
    둔산동맘
    와 ~  넘 예쁘네요 
    밤에 보는 벚꽃은 더 예쁘더라구요 
    행복한 시간 되셨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하늬바람
    작성자
    네 넘 예쁜데 화면에 다 담질 못하네요
    눈으로 보는만큼 더 좋은건 없죠^^
  • 프로필 이미지
    워니
    정말 이쁘네요
    벚꽃이 밤에 보면 더 이쁜거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하늬바람
    작성자
    맞아요
    벚꽃은 밤에 봐야 이쁘죠
    하얗게 황홀한 빛이 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