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0 전원 탈락 맞춤법 문제

1:100 전원 탈락 맞춤법 문제1:100 전원 탈락 맞춤법 문제

 

 

 

1:100 전원 탈락 맞춤법 문제

 

띄어쓰기는 매번 헷갈리고 어렵네요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호떡
     띄어쓰기는  매번 어려운섯 같아요
     전 3번인줄 알았어요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
    작성자
    대부분의 사람들은 다 3번이
    정답인 줄 알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
    대부분 3번 선택할꺼 같아요 
    저도 그렇고 ㅎ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
    작성자
    듯싶다가 두 단어가 아니라 한 단어일줄은
    미처 생각을 못했네요
  • 프로필 이미지
    헤븐
    3번 했는데 틀렸네요
    맞춤법 띄워쓰기 어렵네요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
    작성자
    맞춤법은 그때그때 찾아봐도 
    실전에서는 매번 실수하기 일쑤네요
  • 프로필 이미지
    빠이팅
    듯싶다,.. 라는 말을 처음 들어봐요
    신기하네요 매번 배울 말들이 생겨요~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
    작성자
    국어공부를 안 한 지 오래되서 그런지
    보조형용사라는 용어도 낯서네요
  • 스폰지밥
    와 당연히 3번인 줄 알았어요
    띄어쓰기 정말 어렵네요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
    작성자
    띄어쓰기는 매번 글 쓸 때마다
    어느 쪽이 맞는지 헷갈리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