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전용 멘탈케어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싶다면?
지금 넛지EAP 이용해보기
마음을 챙기는 습관, 트로스트 앱과 함께 만들어 보세요
저는 완전 완숙인 15분 동안 삶은 계란이 취향이네요
여러분은 어떠세요?
전 완숙인데 13~15인것 같아요 11도 괜잖아요 따뜻할땐 9도 하나 먹을수 잇어요
전 7분정도가 좋은거 같아요 예전엔 15분 삶아야 된대서 그렇게만 해서 먹었죠
저도 완숙이 좋네요 반숙은 아직 먹기가 그러네요
저는 9분 정도가 좋아요 덜 팍팍해서 먹기도 좋구요
시간은 모르겠고 반숙을 좋아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