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

오후 산책 후 시원하게 물한잔 마시고 

요걸로 당충전 했어요 

저당인데 맛이 좋아요 ~~오랫만에 🍨

앱테크성/도배성/광고 게시글은 너무 슬퍼요🥹 무통보 이동 및 삭제될 수 있어요.

0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호떡
     달달하니  당충전 해주셨네요~
     저당이라 마음편히 먹을수 잇어요 ^ㅡ^
      냉동고에 저장 해줘야 해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
    작성자
    요거 맛있어요 
    또 먹고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