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프도록 아름다운 떨어져 지는 동백 꽃잎들

슬프도록 아름다운 떨어져 지는 동백 꽃잎들

회사 정원에 핀 동백꽃잎들이 한잎 두잎

떨어져 지고 있어요

지는 꽃잎이 너무나 슬프게 아름답네요..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호떡
      바람이 불어서 떨어지는 꽃잎들~
     빨간 꽃일들이 떨여져 잇는 모습도 이뻐 보이긴
     하지만 쓸쓸해 보이기도 해요 
    프로필 이미지
    하늬바람
    작성자
    네 너무 이쁜데 슬퍼요
    또 그렇게 다음봄을 기약하죠
  • 프로필 이미지
    사비나
    슬프다고 해서 보니 정말 슬픈 거 같아요..
    다음 겨울을 기다리면서 ᆢ또 애쓰겠죠ᆢ
    프로필 이미지
    하늬바람
    작성자
    그럼요
    한잎 떨어질때 벌써 다음 봄을 위해
    애쓰고 있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헤븐
    오늘 바람이 많이 불어서 곳곳에 꽃잎들이 많이 떨어져 있더라구요
    그와중에 참 예쁘네요
    프로필 이미지
    하늬바람
    작성자
    그렇지요
    떨어진 꽃잎들도 너무 예뻐요
    펴 있는게 다가 아닌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긍정맘 인희
    바람부니 꽃잎들이 엄청 떨어져있군요. 
    벚꽃도 피자마자 떨어질까봐.. 걱정되네용.. 
    이쁜 꽃들은 오래오래 볼 수 있음 정말 좋겠습니당. 
    프로필 이미지
    하늬바람
    작성자
    그렇죠
    이쁜꽃들을 보고 싫다는 사람 없겠죠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