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하게 마셨어요

오후 산책후 시원하게 콜라겐 마셨어요 

색도 이쁘고 맛도 좋아 마시기 편하네요~~

시원하게 마셨어요

앱테크성/도배성/광고 게시글은 너무 슬퍼요🥹 무통보 이동 및 삭제될 수 있어요.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호떡
     물에 타서 마시는 콜라겐인가봐요
     얼을넣고 시원하게~ 드셔주기 잘하셧어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
    작성자
    네 물에 타서 시원하게 
    잘 마셨어요 ~
  • 프로필 이미지
    긍정맘 인희
    산책도 하시고 콜라겐도 챙기셨네요. 
    상콤하니 맛있을꺼 같은 색상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
    작성자
    상큼 달콤 맛나요
    갈증 시원하게 풀어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