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타카로틴 성분이 풍부해 항산화 효과가 있고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비타민C도 풍부한 참외 너무 맛있어요
맘 사랑해~작성자네 참외 요즘 제철은 아니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껍질에 베타카로틴 성분이 많다고 해서 껍질째 먹었어요 네 참외 옛날에는 6~8월에 많이 머겄는데 요즘에는 3~4월에도 비닐하우스에서 재배해서 지금도 많이 먹을수 있는것 같아요 편안한 오후 보내세요
맘 사랑해~작성자네 참외 아직 제철은 아닌것 같아요 요즘에는 비닐하우스 재배로 계절이 따로없는것 같아요 요즘 맛있는것은 달고 아삭해서 맛있는데 어떤것은 싱싱하데 좀 맛이 덜한것도 있더라구요 과일은 제철에 먹어야 맛도 좋고 가격도 착한것 같아요 저녁 맛있게 드시고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맘 사랑해~작성자참외는 6월부터 나오는것 같은데 지금 나온것은 하우스에서 재배한것 같아요 그래서 가격은 좀 비싸더라구요 맛은 단것은 엉청 달던데 하나는 좀 맛이 없었어요 맛있는 저녁 드시고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