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문넘어 벚꽃

이시각에도 어둑해지는 가운데 창문으로 내다보는 벚꽃길이 정말 빛나네요

창문넘어 벚꽃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호떡
     와~ 저기 밝게 보이는게 벚꽃일것 같아요 
     느낌상으로~ 저의 동네도 산이 있거든요 밤에보면
     저렇게 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작성자
    맞아요 길따라 쭈욱 하얀색으로
     보이는 것이 벚꽃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애플
    사진은 잘 안 보이네요.
    얼마나 예쁠지 상상은 가네요~^^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작성자
    잘 안보이군요.  실제 보는게 좋은데 안타깝네요. 오늘 아침 찍은 사진 공유해요  예쁜 벚꽃길이지요
    1000030362.jpg_res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