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대찌개

사골 국물에 다진 소고기 각종햄 넣고

콩나물 두부 팽이버섯도 넣어 끓였어요 

라면사리 빠지면 섭하죠♡부대찌개

앱테크성/도배성/광고 게시글은 너무 슬퍼요🥹 무통보 이동 및 삭제될 수 있어요.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호떡
      라면사리 빠지면 섭하지요~
     몇일전에 먹었는데 사진을 보니 또 급 땡기는데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
    작성자
    부대는 늘 맛이 좋네요. 
    또 먹어야 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헤븐
    사골국물로 하면 더 맛있죠
    부대찌개 맛나게 드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
    작성자
    맞아요 사골국물에 해야
    진해서 맛나네요 ~
  • 프로필 이미지
    워니
    와우 사골국물에 해서 더 맛있겠네요
    라면 빠지면 섭하죠~
    프로필 이미지
    애플
    작성자
    사골국물에 해야 맛나요
    라면은 필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