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

식이섬유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해 장건강 피료회복에도 좋고 사과의 팩틴 성분이 당뇨에도 좋은사과 아침에 먹었습니다

사과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호떡
     아삭아삭 아침 사과는 금사과지요
     효능도 많이 좋은 사과 달고 맛도 좋아서
     하루에 저도 먹어주고 잇어요 
    프로필 이미지
    맘 사랑해~
    작성자
    네 아침에 먹는 사과 정말 맛있고 건강에도 좋은것 같아요
    저도 매일 사과 반쪽씩 매일 먹고 있습니다
    오늘도 저녁 맛있게 드시고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 신혜림
    사과 너무 맛있지요
    요즘 많이 비싸졌어요
    프로필 이미지
    맘 사랑해~
    작성자
    네 아침에 먹는 사과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네요
    네 요즘 모든 고일값 많이 비싸지요
    오늘도 즐겁고 해복한 토요일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