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5일 만이천보 완주

4월 15일 만이천보 완주

 

 

오늘은 날씨가 좋아서 

평소보다 조금 일찍 만이천보 걸었답니다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호떡
     맑은 하늘에 상쾌한 공기 걷기 좋은 날씨 였어요
     화요일 만보 걷기 수고 많으셧어요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
    작성자
    야외에서 걷는 만보 걷기는 
    사계절 중 봄이 제일 운동하기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워니
    만2천보 수고하셨어요
    굿밤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
    작성자
    평소보다 조그이라도 많이 걸은 날은
    잠도 더 잘 오는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수호지킴이
    오늘 포근하고 햇살도 좋아 걷기 좋은 날씨였죠? 
    만이천보 수고 하셨습니다^^
    편안한 시간 되시고 내일도 응원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
    작성자
    건강 유지를 위해 다른 건 못해도
    만보 걷기와 홈트는 꼭 하고 있답니다
  • 신혜림
    12000보 잘 걸으셨나요
    수고하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
    작성자
    봄이 되고 나서 평균적으로
    걸음수가 많이 늘었답니다
  • 프로필 이미지
    헤븐
    오늘 날씨가 너무 좋죠
    만보걷기 수고하셨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
    작성자
    날씨가 화창하고 좋은 날엔
    야외에서 운동하기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