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전용 멘탈케어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싶다면?
지금 넛지EAP 이용해보기
마음을 챙기는 습관, 트로스트 앱과 함께 만들어 보세요
기온이 많이 올라서 다시 봄인거 같죠?
눈에 보이는 기온도 높고 햇살도 따스하고 좋네요
이 날씨 이대로 쭉 가면 좋으련만 토요일에 또 비소식이 있네요
3주인가 4주 연속 주말 비!
토요일 비온후 또 추워지는건 아니겠죠??? 날씨가 자꾸 변덕을 부리니 추워다 더웟다 몸이 적응을 못하는것 같아요
오늘은 바람도 불지 않고 햇살도 따뜻해서 완연한 봄날씨에요 봄이라서 너무 기분 좋은 하루입니당 ㅎㅎ
계속 주말에 비인이가요? 이번주도 주말에 비소식이 있던데.. --;;
오늘 좀 따듯해요~ 비 오면 다시 추워지려나요 ㅠㅠ
며칠 전 내린 눈으로 벚꽃잎이 다 떨어 진 줄 알았는데 다행이 지금도 피어 있어요. 주말에 가까운 곳이라도 가려고 하는데 비 소식에 살짝 침울해 지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