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워서 아이스라떼 마셔요🥤

장보러 가면서 아이스라떼 한잔 마셔요

오늘 완전 초여름 날씨같아요

아이스가 댕기는 날이네요

아이스라떼 한잔🥤

0
0
댓글12
  • 좋은날
    아이스커피 넘 좋아요 ㅎ
    달달하니 맛나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작성자
    아이스커피 너무 좋지요
    더운날에는 더 생각나는것 같아요 
  • 신혜림
    저도 주말에 사 먹으려구요
    너무 더워요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작성자
    신혜림니도 주말에 캐시로 커피 드실거군요
    저도 캐시로 시원하게 마시네요 
  • 비타민디
    오늘 진짜 덥더라구요 완전 여름~~
    날이 맑지도 않은데 더운 거 보고 따듯해진 거 실감했어요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작성자
    진짜 너무 더웠지요 아이스가 생각나는 하루였네요 
    이제는 여름이 성큼 다가왔어요 
    
  • 프로필 이미지
    호떡
     장보러 가시는 길에~ 시원하고 달달한 아이스 라떼로
     드셨네요
     기온이 많이 올라서 이마에 땀이 생길정도 였어요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작성자
    장보러 가는길에 아이스로 시원하게 마셨어요 
    캐시로 마시는거라 더 맛나네요 
  • 프로필 이미지
    highway032
    밖에 진짜 덥더라구요 시원하게 드셔요~~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작성자
    진짜 더워서 아이스 마시니 너무 좋았어요 
    굿 밤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뽀글이
    오늘 너무 덥네요
    더운날 아이스커피 좋지요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작성자
    더워서 아이스라떼로 마셔요 
    시원하게 마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