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산책길에 가계앞에 있는 수국 너무 예뻐서 한컷 찍었어요
맘 사랑해~작성자네 좀 있으면 수국 많이 볼수 있을것 같아요 저는 더 연한 수국 파스텔톤 수국이 너무 예뿐데 집근처 수국들은 좀 진한 수국이 많은것 같아요 6월이면 수국 축제도 많이 열리고 그때 예쁜꽃 찍어 올려 주세요 편안한 밤 되세요
맘 사랑해~작성자수국 개화기는 6~7월 초여름에 핀다고 알고 있습니다 이 수국은 화분에 실내에서 키운것 같아요 배란다에서 수국 키우면 좀더 빨리 볼 수도 있지 않을까요 빨리 예쁜수국 하늬바람님 배란다에서 봤으면 좋겠네요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맘 사랑해~작성자수국은 개화기는 6~7월쯤 피는것 같은데 이건 화분에 심은 수국이라 예쁘게 핀것 같아요 지금 수국 피는철은 아닌것 같아요 6월쯤 되면 예쁜 수국 많이 볼것 같아요 저녁 맛있게 드시고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