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쥬스🍎

오늘은 사과대신 100% 사과쥬스로 마셔요

물 넣지않고 사과를 통째로 갈아 만드셨나고 해요

사과 쥬스

1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머랭이
    사과즙 주스 맛있어요 ㅋㅋ
    저도 종종 즐겸거어요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작성자
    사과즙 주스 맛나게 먹었어요 
    머랭이님도 종종 즐겨 주시는군요 
  • 프로필 이미지
    호떡
     사과를 통으로 즙을 낸거라 진할것 같아요
      시원하게 마시면 맛있지요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작성자
    사과를 통으로 즙을 낸거라 달고 몸에도 좋으네요 
    시원하게 마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신나게💕💕🎵🎵🎵
    그러게요
    사과 주슈는  달고 맛나죠 
    시원하게 해서 드시면 더욱더
    한맛이나더라고요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작성자
    그러게요 사과 쥬스 달고 맛났어요 
    시원하게 마셨네요 
  • 신혜림
    생사과즙이라 맛이 진하겠어요
    맛나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작성자
    오늘 아침 사과 못먹어서 100프로
    쥬스로 먹었어요
    오후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