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저녁은 닭갈비 했어요

밀키트에 양배추랑 떡볶이떡 추가했어요

1차로 아들 먼저 먹습니다

 

저녁

 

앱테크성/도배성/광고 게시글은 너무 슬퍼요🥹 무통보 이동 및 삭제될 수 있어요.

0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미네
    닭갈비가 맛있어보이네요 소스도 색이 좋고 재료를 추가해서 더맛있어보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헤븐
    작성자
    직접 양념하지 않아도 되는 밀키트 사랑입니다 ㅋ
    맛나게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이
    어이쿠야 저녁에 맛난거 드셨군요!
    보기만해도 군침도네요 ㅎ
    프로필 이미지
    헤븐
    작성자
    저녁에 맛나게 먹었지요^^
    고마운 밀키트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호떡
     닭갈비 밀키트~도 잘나와서 추가적인  부재료만
     더 넣고 볶아주면 더 맛잇는 요리가 완성되요^^
     맛있게 드셧나요^^
    프로필 이미지
    헤븐
    작성자
    맞아요
    재료 몇가지 추가하면 너무 맛있지요 
  • 프로필 이미지
    ssul0115
    닭갈비 하셨군요
    넘 맛있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헤븐
    작성자
    집에서 닭갈비 맛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편안한밤 되세요 
  • 신혜림
    우와 너무 맛있겠어요
    맛나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헤븐
    작성자
    맛나게 먹었습니다
    자주 먹는 밀키트네요 
  • 프로필 이미지
    쏘피
    와! 맛있게 보여요! 아드님이 맛있게 잘 먹었겠는데요!
    요즘 배가 나와서 맘껏 먹지도 못하는데, 눈으로 맛있게 먹고 갑니다! 저녁 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헤븐
    작성자
    네 아들이 좋아하는거라 잘 먹었네요
    요즘 밀키트 잘 나와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