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들의 향연

저녁은 주메뉴가 김치네요 

유산균 듬뿍인 신김치 맛있어요 

 

김치들의 향연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비나~화이팅
    딱 봐도 아는 맛있는 맛이네요. 김치 하나로도 밥 한 공기 뚝딱일 것 같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작성자
    아는 맛이 더 무섭다고 한공기 금방 먹어요 ㅎ
  • 프로필 이미지
    호떡
     김치만큼 맛잇는것도 없지요~
     김치만잇어도 쌀밥에 한그릇 뚜딱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작성자
    맞어요. 국 찌개 안먹어도
    김치만으로도 충분하지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
    김치만 있어도 밥순삭이네요.
    아래 김치는 뭔가요 군침돌아요~~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작성자
    지인이 주신건데 얼갈이배추인가요
    갓도 등어있고 잘 모르겠어요 겁나 맛있어요 ㅎ
  • 프로필 이미지
    워니
    저도 신김치 좋아해요
    맛있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작성자
    이런 신김치가 입맛을 돋궈주고
    . 장에도 좋아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