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나무가 멋지네요

대나무가 멋지네요

시원하게 뻗은 대나무가 멋지고 은은한 

등과함께 분위기가 좋았어요 

힐링 잘하고 왔어요 ~~

 

 

 

앱테크성/도배성/광고 게시글은 너무 슬퍼요🥹 무통보 이동 및 삭제될 수 있어요.

1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호떡
      시원하게 뻗은 대나무가 멋지네요
     은은한 등과함께  분위기가 있는 곳이네요 
     우산을 쓰고 있는거보니 이날 비가 내렸나봐요
     비오는날 운치도있고 힐링인데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
    작성자
    아주 조금씩 내려 걷기 괜찮았어요 
    운치있고 좋았어요
  • 프로필 이미지
    찌니
    담양 여행가셨나봅니다
    대나무가 멋진 곳이지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
    작성자
    네 죽녹원 멋지네요
    잘 다녀왔어요 
  • 신혜림
    진짜 너무 멋지네요
    가보고 싶어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
    작성자
    담양 가보세요
    대나무가 멋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