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매장이 2층에 있는 이유

설빙 매장이 2층에 있는 이유설빙 매장이 2층에 있는 이유

 

 

프랜차이즈마다 위치 선정의 이유가

따로 있는줄은 몰랐네요 

 

0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MchoMel
    그런이유에서 2층인가보군요.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
    작성자
    저도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답니다
  • 프로필 이미지
    미네
    크니까 앉아있기 좋아요 가서 쉬며 빙수먹게되는데 이유가 있었네요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
    작성자
    카페는 넓고 쾌적하면 자주 가게 되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호떡
     프랜차이즈마다 자리 특징이 정해져 있다는 
     글을 본적이 잇어요
      설빙은 꼭 2층에 자리가 넓어서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
    작성자
    브랜드마다 추구하는 원칙이 있는 게 재밌네요
  • 프로필 이미지
    긍정맘 인희
    제가 가는 설빙마다 2층에 있는 이유가 궁금했는데.. 
    이런 이유가 있었군요. 
    그래서 2층 설빙매장들이 그렇게 넓은거였군요~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
    작성자
    설빙 매장은 넓어서 좋아하는데 이유가 있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
    위치선정이유가 있었군요
    설빙이 2층에 있는것도 잘 알았네요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
    작성자
    1층에 있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은 2층에 있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프랜차이즈마다 위치 선정의 이유가
    따로 있는줄은 몰랐는데 한 번더 보게되네요.
    상업적 이익 창출하는 것과도 관련된 것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
    작성자
    집 주변의 프랜차이즈들을 보니 정말 그래서 신기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