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hoMel
낫또 하나 먹어요
요즘 꽂혀서 자주 먹네요
단점이라면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 점...ㅠㅠ
그래서 마트에서 행사할때는 무조건 쟁여둡니다.
처음에는 냄새 때문에 꺼려졌는데 한번 맛들이니까 몸에도 좋고 식감도 재밌어서 계속 찾게 되는것 같아요
0
0
댓글6
낫또 하나 먹어요
요즘 꽂혀서 자주 먹네요
단점이라면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 점...ㅠㅠ
그래서 마트에서 행사할때는 무조건 쟁여둡니다.
처음에는 냄새 때문에 꺼려졌는데 한번 맛들이니까 몸에도 좋고 식감도 재밌어서 계속 찾게 되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