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이 유기농 배추를 3포기 줬어요 퇴근 후 홍고추랑 양파ㆍ과일 갈아넣고 마른고춧가루도 넣어 한통가득 김치를 담아 김치 냉장고에 바로 넣었어요 겉절이 처럼 아삭하게 먹으면 맛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