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많이 쓰세요?

요즘 ai 도구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ㄷㄷ

저는 일하면서 gpt 정도는 쓰는데..

주변 말 들어보면 요즘은 ai가 데이터 분석도 해주고

코드 짜는 것도 도와주고

보고서 올릴 때도 쓴다고 하더라구요 

영상 편집도 해주고 이미지도 만들어주고..

 

물론 사람이 명령어를 입력하고

아직은 티가 나서 그대로 쓸 순 없지만

나중에는 정말 ai들이 일을 다 하고 있겠다 싶어요...

0
0
댓글15
  • 프로필 이미지
    바닐라빈
    그러게요,,요즘 그렇더라구요
    저두 가끔 해본답니다
  • 프로필 이미지
    호떡
     전 ai사용거의 안하는것 같아요 
     아직까진 ai티가 많이 나기때문인듯해요
     티가 많이 나지 않는다면 사용할듯 싶어요 
    프로필 이미지
    빠이팅
    작성자
    맞아요 AI 생성형 이미지라던가
    AI가 써준 글은.. 티가 많이 나기는 하더라구요
    근데 티가 안나도 무서울 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동그라미7
    저는 자주는 쓰지 않는데요 ..  
    요즘에 대세가 AI라고 하니까 저도 관심을 가져야겠더라고요..
  • 프로필 이미지
    JB
    일 때문에 쓰는데 쓰다보니 ai가 쓴 글은 눈에 딱 보입니다 ㅋㅋ 블로그에 ai글들 정말 많아요.
  • 프로필 이미지
    건강걸음
    전 아직 안써봤지만 본격적으로
    사용되면 모든 직업을 ai가 대체할수 있다고
    하니 좀 무서운 생각이 들어요
  • 신혜림
    전 안써요
    나이 들었나봐요 ㅋㅋ
  • 프로필 이미지
    긍정맘 인희
    AI 많이들 쓴다고 하시던데 아직 써보지 못했어요~ 
    유용하게 도움을 많이 준다고 해요. 
    프로필 이미지
    빠이팅
    작성자
    유용하게 잘만 쓰면 좋더라구요 ㅎㅎ
    책을 읽혀서 학습시키기도 하구요...
  • 프로필 이미지
    워니
    일상에서는 아직 쓸일이 많지 않아서
    전 아직 안써봤어요
    프로필 이미지
    빠이팅
    작성자
    맞죠 저도 사실 일할 때 아니면 쓸 일이 별로 없는 것 가타요..
  • 프로필 이미지
    MchoMel
    그런거 쓰면 도움되지만 사람의 사고가 줄어드는
    듯
    프로필 이미지
    빠이팅
    작성자
    스스로 사고하는 능력을 기르기 위해서는
    자제하는 게 좋을 거 같긴 해요!
  • 랜옵롤
    저도 gpt는 자주 쓰는 것 같아요
    구글에서 새로나온 것도 궁금하네요
    프로필 이미지
    빠이팅
    작성자
    제미나이인가 그거요?
    맞아요 요즘은 여기저기 다 AI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