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밤 병원진료관계로 대구로 이동하였는데 따뜻한 남쪽나라가 오늘은 더 쌀쌀하네요. ㅎ~ 오전엔 어머니 손잡고 같이 병원 갑니다. ^^ 행복한 금요일 되십시요.
학산회 막내작성자네, 두군데 병원에서 진료하시고, 치료하시고, 처방받은 약 받아 무사히 돌아왔답니다. ^^ 피곤하신지 두유하나 드시고 누우셨네요. 저도 아직 허리가 온전치않아 잠시 누웠지요. 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금요일 오후 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