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1.5L 이상 마시기

인바디 검사를 했는데

체내 수분량이 적게 나왔더라구요

 

물도 평소에 잘 안 먹는 타입이라서 

이제라도 물 많이 챙겨 먹으려고요

 

최소 1.5L은 마셔야 할 거 같아요

주말부터 실천 해보려구요 ㅎㅎ

 
0
0
댓글14
  • 프로필 이미지
    ppoo
    물마시기 실천 너무 좋네요 
    수분충전 화이팅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이나연
    작성자
    물 마시기 좋더라구요
    수분 보충 해봅니당
  • 프로필 이미지
    딸기복숭아
    물 마시는 습관은 너무 좋죠
    저도 항상 2리터는 마시려하는데 쉽지 않네요
    프로필 이미지
    이나연
    작성자
    2리터 넘 어렵죠
    그래도 조금씩 해보려구요
  • 프로필 이미지
    바닐라빈
    좋은 습관이시네요~
    저도 본받구 싶어요ㅎㅎ
    프로필 이미지
    이나연
    작성자
    열심히 마셔봅니당
    습관적으로 마시려구요
  • 프로필 이미지
    딸둘맘
    물 많이 챙겨 주세요 수분충전 중요하죠 
    프로필 이미지
    이나연
    작성자
    넹 챙겨마셔봅니당
    수분 충전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헤븐
    말 자주 마셔주면 좋지요
    전 1리터 마시기 쉽지 않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이나연
    작성자
    1리터 마십니당
    은근 어렵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호떡
    물은 자주마셔주면 좋아요
     근육을만들어줄때도 물은 꼭 필요한
    성분이기도 하지요~
    프로필 이미지
    이나연
    작성자
    넹 자주 마시면 좋죠
    열심히 마셔봅니당
  • 프로필 이미지
    순정
    물 마시는 습관 가지면 좋지요. 남은 시간 알차게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이나연
    작성자
    물 마시는 습관 좋죠
    앞으로도 챙겨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