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외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에도 좋고 식이섬유도 풍부하고 베타카로틴도 풍부한 건강과일 맛있게 먹었어요
맘 사랑해~작성자네 식이섬유가 풍부해 포만감에 열량이 다른 과일 비해 낮아 다이어트에도 도움된다고 합니다 네 요즘 참외 달고 맛있더라구요 가격도 많이 내려서 지금 사먹기에 좋은것 같아요 미네님 저녁 맛있게 드시고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맘 사랑해~작성자네 요즘 가격 많이 저렴 졌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큰언니가 언니네것 사면서 저도 한박스 사서 보내줘서 잘 먹고 있습니다 참외가 식이섬유도 많고 의외로 건강에도 좋은 영양소가 많은것 같아요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맘 사랑해~작성자네 참외도 껍질에 베타카로틴등 좋은 영양소가 많지요 처음에는 님의 말대로 좀 꺼끍니리고 부담 스럽지만 껍질까지 먹다보면 껍질째 먹는게 더 맛있어요 한번 도전해 보세요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일요일 오후 보내세요
맘 사랑해~작성자네 참외 껍질에 베타카로틴 성분이 더 많다고 하더라구요 모든 과일이 껍질에 영양성분이 많아 깨끗하게 씻어 껍질째 먹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좀 거북하지만 지금은 더 맛있는것 같아요 한번 도전해 보세요 ^^ 편안한 일요일 보내세요
맘 사랑해~작성자네 참외가 의오로 건강에 좋은 성분이 많아요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딸둘맘 말씀대로 칼로리도 낮아 다이어트에도 도움 되는것 같아요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일요일 보내세요
맘 사랑해~작성자네 참외 가격도 많이 저렴해서 지금 먹기에 딱 좋은것 같아요 저도 언니가 한박스 사서 보내줘 매일 한개씩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저녁 맛있게 드시고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