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더울땐 아이스크림

날더울땐 아이스크림

 

날이 더워서 아이스크림 하나 먹어요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

콘도 맛있고 역시 여름엔 아이스크림이 짱이죠

 

0
0
댓글17
  • 프로필 이미지
    미네
    더울때는 아이스크림이죠 맛있는 아이크림으로 드셨네요 색예쁘네요
  • 프로필 이미지
    ppoo
    더울때는 역시 아이스크림이네요
    콘아이스크림 너무 맛있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이나연
    작성자
    넹 아이스 맛있네요
    또 먹고 싶네용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한낮동안은 기온이 많이 오르고 덥네요.시원한 🍦 아이스크림으로 맛있게 드셨네요.더위가 확 달아나네요 
    프로필 이미지
    이나연
    작성자
    넹 여름에 많이 먹기 좋아요
    기온 많이 오르네여
  • 프로필 이미지
    호떡
     부드러운 소프트콘~아이스크림으로 드셨네요~
     더울땐 역시 시원한게 최고지요~
    프로필 이미지
    이나연
    작성자
    부드럽고 맛있어요
    시원하고 딱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바닐라빈
    헐 넘나 맛나보여요~~
    한 입 하고 싶어지네요ㅎㅎ
    프로필 이미지
    이나연
    작성자
    넹 맛있어용 ㅎㅎ
    한입 하면 최고죵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순정
    날 더울 때 아이스크림 먹으면 시원하죠.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이나연
    작성자
    그쵸 날 더울 때 딱이죠
    맛있더라구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줄리아
    아이스크림 시원하고 달달하고 맛있죠.
    콘색이 까망이라 어떤 다른맛일까 궁금하네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이나연
    작성자
    넹 맛있더라구요
    과자랑 비슷해서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헤븐
    여름엔 시원한 아이스크림 자주 찾게 되죠
    시원하게 잘 드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이나연
    작성자
    넹 맛있더라구요
    여름에 딱이죠
  • 프로필 이미지
    cashcat
    슬슬 아이스크림 땡기는 날이 늘고 있어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이나연
    작성자
    그쵸 여름에 딱이죠
    아이스크림 맛있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