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또 다이어트해서 존의 몸으로 돌아가 보겠습니다🫡🫡🫡 우리님들도 한주 기분좋게 시작해 보아요 늘~ 함께 화이팅 입니다👍👍👍
4
0
댓글28
정정숙
화창한 날씨에 기분좋은 시작 활기차네요.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들어 다이어트에 성공 응원합니다
용사
작성자
정숙님이 응원해 주시니 일주일만에 다시 돌파할수 있는 힘이 생기는것 같네요🤭🤭🤭 정숙님도 즐거운 한주 시작하시고 같이 화이팅 해봐요👍👍👍
바람소리
상쾌한 주 시작이라니 정말 좋네요! 저도 이번 한 주 힘내서 활기차게 보내야 겠어요
용사
작성자
바람소리님 힘차게 한주 시작 하시라고 용사가 같이 화이팅 해드리겠습니다👍👍👍 즐거운 저녁 행복한 밤 되세요🫡🫡🫡
똥냐
기분 좋은 하루 보내셨나요?🙂🙂 날이 살짝 더워졌지만 해도 쨍쨍나고 좋았어요 내일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편안한 밤 보내세요!
용사
작성자
감사합니다^_^ 이제 12km 런닝 완주하고 들어오는 길입니다^_^ 정말 날씨가 너무 좋아져서 뛰는것도 상쾌하고 기분 좋네요🤭🤭🤭 즐거운 밤 되시고 내일도 같이 화이팅 하시죠🫡🫡🫡
똥냐
12키로 뛰시는 분이면 너무 너무 대단하신데요🙏🏻🙏🏻 전 5키로 뛰면 기진맥진.. 분발해야겠지만 이대로라면 몇 년 걸릴 것 같아요ㅎㅎㅎ 목표 완주 뿌듯하시고 기분 너무 좋으시겠어요
용사
작성자
저도 런닝 시작한지 2년정도 되가는것 같네요^_^ 똥냐님 5키로 뛰시면 슬슬 늘려가시면 되겠네요^_^ 저희 같이 초보 러닝은 모든거 다 무시하고 천천히 완주를 위해 뛰셔야 하는거 아시잖아요🐢🐢🐢 저도 작년만해도 3키로도 켁켁 되며 못뛰던 용사입니다^_^ 정말 천천히 완주를 목표로 3키로 5키로 8키로 10키로 12키로 이렇게 2년동안 꾸준히 천천히 하니 조금씩 늘더라고요 🤭🤭🤭 천천히 천천히 늘려 보세요 즐겁게 꾸준히 뛰시다 보면 저처럼 자신감이 붙어서 잘 하실수 있으세요 화이팅 하실꺼죠👍👍👍
미네
구름이 가득한 하늘 풍경 보는 행복 사진 좋은 사진이네요 잘봤어요
용사
작성자
안녕하세요 미네님^_^ 건강히 잘~ 지내시죠🤭🤭🤭 벌써 한주가 흘러 불금이 코앞이네요 날씨도 더운데 한주 너무 고생 하셨어요👏👏👏 조금있다 불금을 즐겁게 즐기시기 바랍니다🫡🫡🫡
그루잠
용사님 계신곳도 하늘이 정말 아름다웠네요.
제 기분까지 좋아져요
용사
작성자
그루잠님이 기분 좋아 지셨다니 용사도 기분 좋아지는 밤입니다🤭🤭🤭 건강히 잘 지내시죠🎵🎵🎵 하루 고생 많으셨어요 행복한 밤 되세요🫡🫡🫡
동그라미7
와 날씨가 정말 쾌청하네요..
사진을 잘 찍어서 그런가요.
용사
작성자
아니요 ^_^ 이날 정말 날씨 화창했습니다🤭🤭🤭 그냥 막 찍어도 저렇게 나왔어요👍👍👍 멋진 월요일 날씨 였습니다👏👏👏
호떡
어제 날씨 최고엿지요
푸르고 맑은 하늘에 구름까지 두둥실~ 사진으로 찰칵~^^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용사
작성자
호떡님 감사드립니다^_^ 오늘도 날씨가 상당히 좋네요^_^ 잠깐 공원에 산책 왔는데 참 좋습니다🤭🤭🤭 즐거운 오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