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선물

제 생일이 얼마전에 지나갔어요. 선물로 뭘 받고 싶은지 물어보길래 와삭와삭 소리가 나는 맛있는 사과를 받고 싶다고 했더니 진짜 사과를 받았어요.

먹고 싶을 때마다 하나씩 씻어서 와삭와삭 소리내며 먹었어요. ㅎㅎ생일선물

0
0
댓글13
  • 프로필 이미지
    ^^ 꼬꼬니 -🍓🍓
    생일축합니다
    요즘 사과가 그리 맛있지 않던데 .
    명품 사과 받으셨나봅니다.
    맛있게 드셔요.
    프로필 이미지
    쏘피
    작성자
    감사합니다! 한개만 빼고 다 맛있었어요. ㅎ 제가 워낙 과일을 좋아해서 다 맛있게 먹는답니다. 특히 사과는 밥보다도 더 좋아해요. 
  • 프로필 이미지
    냥이키우기
     생일 이셨네요
    축하드립니다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생일 축하드려요. 생일 케이크에 좋아하는 아삭한 사과랑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쏘피
    작성자
    감사합니다! 이렇게 글을 올려놓으니 계속 축하를 받아서 좋네요. 정정숙님도 건강하시고 좋은일 많이많이 있으시길 바래요!
  • 프로필 이미지
    호떡
    생일이 지나셨지만 
    쏘피님 생일 축하드려요 🎉
    동글하고 예쁜사과로 선물받으셨네요
    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쏘피
    작성자
    감사합니다! 댓글 읽으면서 지금이 제 생일인것 처럼 행복하네요! 오늘만 같아라 라는 말이 생각날 정도예요. 정말 감사해요. 건강하시고 기쁜 날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헤븐
    사과 생일선물로 받으셨군요
    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쏘피
    작성자
    감사합니다! 벌써 다먹고 없어요. 먹는거 선물로 달라고 한 걸 살짝 후회했는데, 맛있어서 기분이 좋아졌어요. 제가 과일을 엄청 좋아하거든요. 오늘도 기쁜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미네
    생일선물로 사과 받으셨네요 생일 축하드려요 행복한시간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쏘피
    작성자
    네.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냈어요.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렇게 축하를 받으니까 저도 축하를 드리고 싶네요! 뭐든 축하 받으실 일 있으시면 제 축하를 드립니다!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생일 축하드립니다 
    좋은 과일 사과 선물 받으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쏘피
    작성자
    감사합니다! 생일날보다 이 글을 통해서 축하를 더 많이 받네요. 커뮤니티 하기를 정말 잘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건강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